현재 위치
  1. 전자상거래운송

전자상거래운송

 
# EMS 국제운송 10~20% 할인
일반 자가사용 및 판매용으로 중국으로 보낼때 자주 사용하는 운송방법으로 중국 도착지 관할 우체국 사정에 따라 세금이 발생할수도 있고 발생하지 않을수도 있습니다. (세금발생시 세금지불후 받는 고객에게 배송가능)
2015년1월30일 현재 자가사용이 아닌 중국내수 유통 및 판매용으로 보내는 화물에 대해 EMS 대행업체 발송금지 조치로 직접 우체국에 가서 개인으로 보내야 합니다.
# EMS 전자상거래운송 40~60% 할인
한,중 FTA 협정 이후 중국으로 역직구 상품에 대한 운송비를 현실화 하여 중국 우정국(우체국)에서 한국 역직구에 대한 자가사용상품에 대해 면세범위를 확대하면서 중국내 EMS배송 시스템의 양질화를 만들기 위해서 새로 신설된 운송방식 입니다.
한국에서 발송하면 24시간 이후 한국 발송부터 중국 고객에게 도착까지 우정국에서 화물추적이 가능하며 한국 제품임을 확인할수 있습니다.
단, 자가사용 목적으로 소량화물(4kg이내)에 한하며 미화 300$ 미만에 까지 면세로 진행됩니다.
수량이 과다할 경우 미화 300$ 미만 이라도 관할 EMS세관의 판단하에 유통 및 판매용으로 간주되면 세금이 발생됩니다.
동일품목 5개 이하 및 미화 200$ 이하의 물건은 별 어려움 없이 고객에게 배송이 가능합니다.
한국에서 중국고객을 상대로한 온라인 쇼핑몰 판매자를 위한 최적화된 운송방식으로 현재 중국 온라인 쇼핑몰인 타오바오,텐마오,징둥 등에서 판매하고 있는 많은 판매자들이 이용하고 있습니다.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